안재현학생 명문디자인스쿨 파슨스 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3,562회관련링크
본문
안재현학생 명문디자인스쿨 파슨스 Parsons The New School for Design 성공사례
미국디자인학교 파슨스디자인스쿨은 제이콥스,안나수이,신시아로리 등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이 동문인 세계적인 패션디자인스쿨입니다. 교수진이 실무를 하면서 교수를 하고 있어서 최신트렌드에 빠르게 배울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세계3대 디자인 패션스쿨로 지명도가 있는 미술대학인 만큼 많은 대기업들과 파트너쉽이 이루어지고 있어 취업률이 아주 높습니다.
안재현학생 미국디자인학교 파슨스디자인스쿨 편입합격 성공절차
안재현 학생은 처음에 지인의 소개로 얼굴 한번 보지 못하고 수속을 한케이스라, 비자를 받아서 어학연수를 왔을때 처음 얼굴을 보게 되었습니다.공부를 놓은지 꾀 된듯하고, 공부에는 영 취미가 없어 보이는 흔히 “노는 아이” 하하하…
일단, 단어 공부부터 시작해서,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오후에는 미국대학입학.편입 프로그램인 유니프렙 튜터링을 통해 기초부터 미국대학입학 할수 있는 실력을 닦았습니다.
미국대학입학,편입전문 유니프렙의 연계되어 있는 입학보장 대학을 입학하기 위해 어학연수로 일정레벨을 받고, College Prep 을 끝낸후에,유니프렙의 미국대학입학 보장대학에 입학해서, 열심히 학점을 쌓아왔습니다. 어학연수때와는 달리, 미국의 본 과정이라, 엄청나게 힘들어 했고, 공부를 정식으로 한적이 없는 재현이에게는 큰 도전이었습니다.
미국에서 학생들 공부하는것을 보면, 꼭 이것은 생기는것 같습니다. 부모님의 대한 애뜻함과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실망시켜드리지 않으려는 그 열정은 누구도 말리지 못합니다.
학생들이 공부에 취미가 없었던 학생일지라도, 누구든 그 열정은 생깁니다. 그 열정이 빨리 식지 않도록 저희가 길을 안내하는것이구요. 식으려고 할때는 다시 찾아주는것도 저희가 하는 일중에 하나입니다. 너무 학업이 어려워, 울기도 하고, 신경질도 내기도 하고, 때론 스트레스로 아프기도 합니다. 재현이의 케이스도 허리 디스크 때문에, 엄청나게 고생하면서 유니프렙 입학보장 미국대학에서 학점을 유지 했습니다.
원래 재현이가 공부하고 싶었던 분야는 Marketing 쪽이나
Advertisement 였지만, 미국에 와서 Design Management 로 바뀌면서 미국대학입학 목표대학 또한 바뀐 케이스입니다.
“우물안의 개구리” 라는 말이 있듯이 보통 60% 넘는 학생들이 미국에 와서 그러니까, 큰물에 와서 많은 것을 보고 공부하고 싶은 분야가
바뀝니다. 많은 학생들이 많은 것을 보고 많은 분야가 있으며, 그 분야에서 본인이 맞는것을 찾았으면 합니다.
^^
기다림…. 기다림…. 기다림… 이때의 기다림은 미국대학입학.편입의 Admission 을 준비하는 우리 유니프렙Team 그리고 재현이 그리고 그를 지지하는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
그리고, 드디어, 재현이 한테 전화를 했습니다.
“재현아”
“네 실장님 무슨일이세요~ 저 기차에 있어요.”
“재현아.. 믿고 기다려줘서 감사해…”
그후로 한동안 재현이를 볼수 없었습니다.ㅋ
눈물을 흘리면서, 한국행 티켓을 끊어, 금의 환영을 받으며, 한국에 다녀왔죠. ㅎㅎ
부모님도 우시고, 재현이도 울고,,, 모두들 재현이가 얼마나 힘들게 공부 한것을 알았기에… ㅎㅎ
지금도 미국디자인학교 파슨스디자인스쿨 Parson 에서 무한 도전을 하고 있는 재현이의 합격을 축하하며, 졸업을 향한 재현이의 도전에 화이팅을 해봅니다!!
재현아!! 화이팅!!!